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 범어동 삼겹살이 꿀맛

 

이름이 정말 너무 길다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 ㅜㅜ

여긴 그냥 예전 해장국집이어서

얼떨결에 청춘불패 옆집이라는 생각으로 우연하게 들어갔어요

 

이른 시간

점심으로는 늦은시간이고

저녁으로는 이른시간이라

사람이 한팀도 없다!!!

 

 

추워서 국물도 먹고!

고기도먹자는 의견이라서

삼겹살 3인분에 우선 부대찌개 2인분!!은 나중에 해서

대표적인 메뉴는 하나씩 다 주문하자 했는데

부대찌개는 없네요

 

 

술집보다는 밥집인가봐요

10시되면 문을 닫네요

점심으로는 삼겹살굽기는 부담스러울수있으니! ㅋㅋ

점심먹으러 오시는분들은 좀 적던대

 

삼성라이온즈 김효남선수와 관련있는집인가봐요

단순하게 사장님이 야구 매니아인건 아닌가봐요

그냥 그런가보다하고 보기만하고 한컷!

사장님에게 안물어봤어요

제가 야구는 ㅋㅋ 관심없거든요

고기 기다리는둥!!!

초벌해서 나온다니까 !

빨리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고기를 먹기위해서 세팅해주심!!

깻잎짱아찌!, 무쌈!! 삼겹살의 느끼함을 없앨수있죠

그럼 무한 먹게되는데!!!

 

이건 젖갈이라고 하는데 저는 짜서 ㅜㅜ

내스탈아니고

다른 소스중에서 와사비와 강황이 좋더라구요!!

 

초벌해서 온

품격삼겹살입니다!

요 그릴자욱이 품격있네요

초벌한거라서 바짝 다시 굽어야해요!!

 

요건 한분있는 남자사람님이 열심히 잘라주심!

역시 삼겹살이라서 비계가 어마무시하게

두꺼워서 바짝 굽고싶네요!!!

 

 

잘굽혀진 삼겹살!! 요 콩나물과 환상콤비네요

결국 1인 2인분~3인분은 먹었네요

소스와, 콩나물때문에 자꾸 먹히더라구요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 부대찌개는 모르것지만

삼겹살은 품격 인정!!

목살도 좀 구비해주심 감사하것습니다

생각나는 삼겹살 꿀맛집!

범어동에 있어요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