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은 무지하게 덥다고 하는데

이미 5월부터 대프리카는 시작이었던거같아요

앞으로 한달 채 남지않은 여름휴가를 기다리면서!!

지난 다둘간 애플핏에서 10키로빼기 성공하고!

ㅋㅋㅋㅋ 뿌듯하게 지금!!

대구 용산동 다이어트운동 성공 꿀팁 공유드립니다!!

 

대구 용산동 애플핏이 그룹PT로 살 잘빼주기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친구나, 엄마 검색해봐도

용산동 다이어트운동 애플핏이 아주 유명했어요

운동고자였전 1인으로서

운동 정말 하기 싫고 그룹PT라도 너무 어렵더라고요

대구 용산동 애플핏이 다른 그룹pT보다

가성비도 좋고 운동도 관리도 잘 가르쳐주시기는 하지만,

진짜,, 운동 너무 싫어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자신없었어요

 

그런데,,, 새롭게 바뀐 애플핏에서

대구 용산동 다이어트운동프로그램이

점핑운동과 그룹PT가 같이 해주니까

구성은 더 좋아지고!

운동 싫어하는 저로서는 줌바도아닌것이

운동은 역시 싫어해도

음악에 맞춰서 쿵쿵

재밌으니까 !! 따라하게 되더라고요!!

아는 노래에 맞춰서 쿵쿵 따라하면서

한달만에 6키로 감량하니까

진짜 살빠지는게 재밌어요!!

 

체력도 좋아지고!!

운동시간이 너무 자유롭고

코치님이 퐈이팅있게 도와주시니까 

애플핏 정말 다이어트운동 꿀잼인

핫플로 추천드려요!!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