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늦게 홍콩갔다 한국으로

돌아와서 편의점을 살짝 들렸다가 요즘 핫하다는

포테토칩 육개장맛이 보여서 데려왔어요 ㅋㅋ

일단 포장부터 사발면과 비슷하게 만들어놨네요 ㅋ

원래 이런 군것질 잘안하는데... 그냥 핫하다니 궁금!!

거기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 존맛이라고 딱 술안주로 그만이라던데

ㅋㅋㅋ 생각한것과 다르게 그렇게 짜지도 않고 괜찮았다는

콜라보레이션 ㅋㅋㅋ 뭐 일단 먹기전에

가겹게 영양정보를 한번 봐줍니다 !!!

일단 칼로리!!

한봉지 340kcal 이조그마한 한봉지가

이렇게나 높네요 !! 뭐 대부분의 감자칩들이 높긴 한데 

건강한 군것질 꺼리는 보기 힘든거 당연 ㅋㅋㅋ

뭐 이런거 보고 드시는분들도 잘없을듯 하네요

일단 칼로리도 높지만 나트륨, 탄수화물, 지방, 포화지방

네가지가 건강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안보고 드시는게 ...

 일단 개봉!! 역시 우리나라 과자들은 질소50프로 먹고

들어가는 ~~ 

개봉과함께 익숙한 육개장냄새가 나네요~~

요렇게 시즈닝이 묻어 있어요~~ 생각보다 짜진 않았지만

요 시즈닝이 뭉쳐 있는 부분은 좀 짜답니다!!

거기다 시즈닝 때문인지 살짝 눅눅한 감이 있어요!!

그래서 좀 아쉽더라구요

뭐 개봉했으니 당연히 한봉지 후다닥 먹어 치웠답니다!!

진짜 딱 맥주 안주로 손색이 없을꺼 같아요 !!!

먹는동안 시원한 맥주한잔이 막!!!! 당기더라구요^^

다음에 꼭 맥주랑 같이 먹어야겠네요 .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