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살빼는법 평생 튼튼한다리로 살수는없죠

 

 

 

 

내다리가 이만큼이나 굵어진줄도 모르고

그렇게 열심히 밤낮으로 먹어댔더니

진짜 눈사람이 따로 없더라구요ㅠㅠ

이렇게 살다가는 정말 더 거대해지겠다싶어서 저도 여름에

당당히 반바지한번 입어보겠다고 다리살빼는법에 도전!!

내평생 가장 날씬이 다리를 가져보게 되었네요~~^^

 

 

 

 

 

 

 

처음 다리살빼는법을 몰랐을때는

그냥 생긴대로 살아야지~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살을 지독하게 빼겠어~

이런마음이 컸거든요

근데 알바하러 갔다가 만난 친구가 반쪽이된걸보고 충격을 ㅠㅠ

저보다 더 덩치큰 친구였는데 이제 몰라볼만큼 날씬해져서

친구가 했던 방법대로 저도 당장 따라하기로 결심!!

덕분에 한달반만에 7키로를 빼고 날씬이 다리로 저도 변신했어요 ㅎㅎ

 

 

 

 

 

 

친구가 알려준대로 열심히 살을 빼보기로 결심하고

친구살을 빼줬던 찌니언니에게 연락을 드렸어요~

친구소개로 연락을 드려서인지 좀 더 각별하게 신경쓰고 챙겨주신덕분에

제 몸상태에 맞게 다리살빼는법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이제 나도 튼튼한다리에서 벗어나겠어!!

 

 

 

 

 

 

 

처음 찌니언니가 알려준대로 먹기 시작한 내 밥!!ㅎㅎ

로하스인증을 받은거라서

애 어른 할거없이 다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거더라구요 ㅎㅎ

살빼려고 먹기 시작한거라 몰랐는데

알고보니 아침밥으로 먹고있는사람 진짜 많더라는 ㅎㅎ

덕분에 저도 아침에 좀 늦잠 자더라도 굶지않고 아침을 챙겨먹다보니까

훨씬 더 다리살빼는법 빨리 성공!! ㅎㅎ

 

 

 

 

 

출근길에도 문제없어요!!

늦잠자도 이젠 내 아침밥을 포기할수없다!!

아침밥만 잘먹어도 다리살빼는법 반은성공이니

꿀팁 꼭 챙겨가세용~

 

 

 

 

 

 

여기에 본격적으로 제 튼튼이 다리를 바꿔줄

망고맛겔 !!

유명한만큼 다들 챙겨먹길래 이게 뭔가하고 저도 같이 먹어보자고 했거든요

근데 그거 진짜 잘한거 같아요!!

찌니언니도 극찬한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처음 먹었을때는 사실 잘 몰랐지만 2주~ 3주~ 시간이 지날수록

바지가 커지는것이 와~우!!!

그렇게 단단히 뭉쳐있던 제 허벅지가 점점 말랑해지기 시작하면서

ㅅ ㅏ2즈가 줄어드는데 내다리지만 믿기지 않더라구요!

덩치큰 그친구가 날씬해진 이유가 다 있었구만~~!ㅎㅎ

 

 

 

 

 

 

그리고는 수시로 마신 물 !!

평소 물을 잘 안마시기 때문에 물마시는게 쉽지않았어요ㅠ

하지만 찌니언니가 물마시는 방법을 알려주셨고

첨엔 힘들었지만 하루하루 따라하다보니까 저도 어느새 물마시는 습관이!!

물만 잘마셔도 뱃살까지 빠진다더니

정말 다리살빼는법 시작하면서 허리도 진짜 많이 줄어들었다는건 안비밀!!ㅎ

 

 

 

 

 

 

예전엔 살빼려면 그냥 굶고 미친듯이 운동하고 그래야하는건줄 알았는데

친구덕분에 찌니언니를 알게되었고

건강하게 이쁘게 살빼는방법을 알려주셔서

저도 이제는 튼튼한다리말고 여리여리한 다리로 변신성공했어요!!

 

 

 

 

 

 

 

 

 

제대로 먹고 뺐더니 이제 다시 반복하는일이 없어서 너무좋구요!!

진작 찌니언니를 알았더라면

조금은 더 일찍 날씬이로 살았을텐데 하는 조금의 아쉬움이 ㅎㅎㅎ

그래도 친구랑 저랑 이젠 둘이 다니면 예전에 뚠뚠이었다는걸 아무도 안믿어주는

진짜 누가봐도 이쁜몸매로 다시태어나 넘나 행복하답니당 ㅎ

 

 

아직도 그냥 머리로만 살빼야지~ 하고 계신가요!?

이젠 찌니언니랑 다리살빼는법 시작해보세요!!

지금까지는 뚠뚠했다쳐도 이젠 다시 태어날때!!!

평생 튼튼한다리로 살지말고~

이쁜나이에 이쁜모습으로 맘껏 즐겨봅시다요~^^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