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다이어트 초기부터 건강하게!!

 

 

 

 

정신없이 결혼준비를 하고

결혼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네요!!

연애때는 몰랐는데 임신을 하고나니까 살빼는것도 맘대로 안된다는걸 알고는

진짜 막막했는데 먼저 결혼하고 엄마가 된 친구덕분에

임산부다이어트 초기부터 건강하게 성공!!

 

 

 

 

 

막달인데도 이렇게 여유롭게 차마시러 다니고

또 배만 볼록~~한 이쁜 D라인의 엄마가 되었답니다 :)

임산부다이어트 초기부터 건강하게!!

어떻게 붓기 크게없이도 이렇게 이쁜 D라인을 자랑할 수 있었는지

지금부터 저의 비법?을 알려드릴께용ㅎㅎ

 

 

 

 

 

 

처음 임신을 하고는 기쁘기도했지만

사실 결혼하고 신랑이랑 신나게 먹고 놀았더니

살이 엄청 찐거예요ㅠㅠ

결혼전부터 나름 관리를 하고있던터라 이렇게 방심하는 사이에 살이찔줄 몰랐는데

이렇게 살찌고나니까 더이상 찌면 임신중에 진짜 힘들것같아서

선배엄마의 도움으로 임산부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처음 임신하고는 맘대로 입덧핑계로 맛있는거 다먹어야지 했는데 웬걸

진짜 입덧이라는거 힘든거더라구요ㅠ

일반음식이 먹고싶다가도 막상 눈앞에 있으면 또 우엑

무슨 변덕이 이렇게 죽끓듯 하는건지ㅠㅠ

근데 천만 다행인게 이렇게 유별난속도 찌니언니가 알려준대로

수 ㅔ2크를 먹으니까 점점 갠찮아지더니

굶지않고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만사가 귀찮고 나른나른하고 졸리는데 금방 휘리릭 타서 마시면 끝!!

속도 편하고 배도 든든하니까 입덧을 잘 견뎠던거 같아요 ㅎㅎ

로하스 인증받은거니까 신랑도 잘 챙겨먹으라며 신경 많이 써주더라구용 ><

 

 

 

 

 

그러면서 물도 챙겨마시기 시작햇어요

평소 물을 잘 안마시다보니까

커피나 음료수를 대신하기 일쑤였는데요

알고보니까 그렇게 마시는건 물이 아니더라구요ㅠ

그래서 찌니언니가 알려주시는대로 물마시는 연습을 하기 시작했고

하루하루 따라하다보니까 저도 어느새 물마시는 습관이!!ㅎㅎ

임산부다이어트 초기부터 건강하게!!

찌니언니덕분에 물마시는것도 배우고 숨어있던 군살들까지 빠졋네용!!

 

 

 

 

임산부다이어트 초기부터 건강하게!!

임신전에는 막상 임신하고 살못빼니까 그전에 빼야지 햇다가

덜컥 아이가 생기고 나서는 살뺄겨를도 없어 속상했는데

찌니언니 덕분에 애기도 건강하게 엄마도 이쁘게 살뺄 수 잇다는걸 알고

망고맛겔도 진짜 부지런히 챙겨먹엇어요!!

변ㅂ ㅣ도 좀 있었기에 언니가 알려준대로 두배로 열심히 챙겨마셧더니

임신중변ㅂ ㅣ도 모르고 열달이 편하게^^

진짜 두배로 관ㄹ ㅣ받고 건강하게 아기랑 만날 수 있어서 넘넘 좋아써용!!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했더라면 중간에 포기햇을거 같기도한데

찌니언니가 제 컨디션에 맞춰서

진짜 신경 많이쓰고 관ㄹ ㅣ도와주신 덕분에

건강하게 살도빼고 아이랑도 건강하게 만날 수 있었답니다!!ㅎㅎ

임신하고 총 7키로 쪘구요~~

그것도 출산하고 2달만에 쏙~ 다 빠져서 너무 좋았어요!!

신랑도 찌니언니한테 너무 감사하다며

둘째도 미리 예약해달래더니 저한테 은근 부담?을 주네요 ㅋㅋㅋ

 

 

 

 

엄마니까 건강하게~

아기니까 영양듬뿍!!

소중한 몸이니까 아무거나 막먹지 마시구요!!ㅠㅠ

찌니언니랑 건강한 음식 제대로 드시고

건강관ㄹ ㅣ 2배로 받아보세용 ><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