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포비아 동성로 방탈출카페 용의선상

 

대구 방탈출카페 완전 해보고싶었는데

이번에야말로!!!

런닝맨 매니아 ㅋㅋㅋ

나의 일욜 오후는 런닝맨을 마무리하거든!

대구 방탈출카페 의외로 많다 했는데

동성로에만 밀집된듯!!

당당하게 동성로도 잘 나오지 않는데

꼬꼬맹이의 지도아래!!!

비트포비아로! 결정!!

모르니까 어디든 하면 잼있을거 같더라구요

갑자기 바람도 많이 불고 그렇지만

멀리 저기붙은 방탈출카페 너무 잘보이졍!! ㅋㅋㅋ

우앙!! 기대된다!!

비트포비아! 딱 들어서니  음.. 감옥같은 인테리어로

이게 그냥 대기할수있는 라운지!

2층은 요렇게 접수를하고 대기하면되더라구요

뭔지 결제를 하고 예약을 해야되는게

우리는 20분정도 기다렸거든요

빈방이 ㅜㅜ 가장빠른게 20분이라넹!

담에는 바로 도착하자마자 방부터 예약해얄듯??!

방예약?? 뭔가 ㅋㅋㅋ 몰랑~>.<

요게 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의 문제의 방들!!

8개의 방이있는듯요!!

난이도도 있고!

가장 빠르게 비는 방을 생각해서

난이도 생각도 없이 ㅜㅜ

우리는 "용의선상"으로 결제했어요

결제하고 나니까 음... 난이도 중이다!

이게 괜찮을까??

걱정과 염려가 스멀!!

내가 나도 못믿것고!

우리 팀원들도 ㅋㅋㅋ 쫌... 걱정되는데

1시간동안 탈출해야는데,,, 허걱...

2명이서     3 0분내외로 탈출하신분들 쫌 되네요

걱정되서 직원분에게

우리 처음인대,,,, 이렇게 난이도 높은거 괜찮을까요?

그랬더니,,

3분이시면 적당하실거다라고

믿음을 주시노!!!!!

결과는!!!!!!!!!!!!!!!!!!!

우리 탈출 실패했다는거!!

너무도 어이없이

그냥 덩그러니 방에 들어가서

단서도 찾아야하고!

자물쇠도 열어야하고!

너무 설명이 없어서 힌트도 어이없는것에

3개를 다쓰고! ㅋㅋ

우리 너무 정직해서 보이는대로만 하다보니

아깝게!! 탈출실패! ㅋㅋ

이제 요령을 알았으니 담에는 더 잘할그야!

무조건 뒤지고 살펴보고 ㅋㅋㅋ

요게 방탈출카페 성공 팁인듯요!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