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산동밥집 77가정식 고등어구이 먹고왔어요

 

 

 

 

얼마전 알게된 침산동 밥집!!

가정식이라 한사람씩 트레이에 상차림이 되어나와서 좋더라구요 ㅎㅎ

그날그날 메뉴도 조금씩 다르니까 뭔가 색다름 ㅎㅎ

이번에는 생선구이를 든든히 먹고온 점심상을 소개합니당~ㅎㅎ

 

 

 

 

 

 

이름도 귀여운 정갈한 생선 가정식

고등어구이

갈치를 개인적으로 더 좋아하지만

이날은 고등어구이를 선택!!

처음 왔을때는 그날의 선택에 갈치도 있었는데

이번엔 선택이 불가능한가보더라구요ㅠ

그래서 그냥 고등어구이로 ㅎㅎ

 

 

 

 

 

77가정식의 메뉴판이네요 ㅋㅋ

몰랐는데 심볼이 참 특이해요 ㅋㅋ

수저에 배터리표시 ㅋㅋㅋ

밥을 먹어야 몸이 충전된다는 암시??ㅋㅋ

처음 갔을때는 몰랐는데 이번에 갔을땐 함께 간 언니가 얘기하시길래

다시보게 되었네요 ㅎㅎ

 

 

 

 

 

 

77가정식의 대표메뉴와 안주메뉴 두 부류로 메뉴판의 메뉴가 나뉘어져 있어요!!

저희는 점심식사를 하러온거니깐

왼쪽 대표메뉴에서 선택을 하면 됩니당ㅎㅎ

이름도 귀욤귀욤 ㅎㅎㅎ

어쨌든 나는 오늘 고등어구이닷!!ㅋㅋ

침산동밥집 77가정식 고등어구이 든든히 먹고왔어요~

 

 

 

 

 

필군은 고기가 먹고싶다며

생선보다는 고기를 선택!!ㅎㅎ

간장불고기를 먹었어요

간단하게 한상 나오는데 괜찮죠??ㅎㅎ

보기보다 간장불고기 양이 많아서 남자분들도 거뜬히 식사가 가능하시다는~

하지만!!

간장불고기라서 좀 많이 짠듯 ㅠㅠ

혹시나 다음번에 가게된다면 최대한 싱겁게 좀 해달라고 해야겠어요

다른 반찬이나 메뉴들은 다 심심하니 강하지않은맛으로 좋은데

요녀석만 굉장히 강렬합니다 ㅋㅋ

 

 

 

 

 

이거슨~

나의 고등어정식!!ㅎㅎ

고등어 한마리와 미역국!!

그리고 잡곡밥~

갖가지 반찬들이 오늘도 만족스럽네요 ㅎㅎ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간장게장이 없어서 너무나도 아쉽긔ㅠㅠ

간장게장을 맛있게 먹어본게 이집이 처음이라서

기본 찬메뉴인줄 알고 지난번 먹었던 반찬들을 생각하고 왔더니

또 그날그날 좀 달라지는거같더라구요ㅠ

다음번에는 가기전에 메뉴 물어보고 간장게장 있는날 가는걸로 ㅎㅎ

 

 

 

 

 

그래도 나름 깔끔한 반찬들이 많이 나와서 좋았구요

올만에 맛보는 오이무침 그리고 볶은김치

그리고 기본반찬인거 같은 무반찬(제사나물같은거 ㅎㅎ)이 내입에 딱!!ㅎㅎㅎ

곤약?같이 생긴거랑 멸치볶음(큰멸치라서ㅠㅠ 전 작은멸치가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마늘쫑?인가 고구마줄기인가 뭐 저런 짝대기같은 반찬류는

제가 그닥 좋아하지 않은 메뉴라 심드렁ㅋㅋ

하지만 이날은 식전죽처럼 전복죽이 함께나와서

밥먹기전에 먼저 맛보고 본격적인 식사시작^^

 

 

 

 

 

두번째 와봤는데 전 이집만 오면 밥을 엄청 많이 먹는거 같아요 ㅋ

그냥 진짜 집에서 먹는 집밥같아서 그런가~

남친도 한그릇밖에 안먹는데 전 항상 두그릇ㅋㅋ

그래도 맛있으니 이렇게 들어가지 맛없으면 정말 밥도 안들어갈텐데

침산동밥집 77가정식 고등어구이는 오늘도 저를 만족!!ㅋㅋ

점심 아주 제대로 먹고감 ㅋㅋ

 

 

 

 

 

후식으로는 자몽에이드?같은걸 주셨는데요~

후식도 그날그날 다른가봐요 ㅎㅎ

개인적으로 자몽을 좋아하지 않아서

이건 몽땅 남친에게 양보하는걸로~~ㅎㅎㅎ

그래도 덕분에 오늘점심

침산동밥집 77가정식 고등어구이 잘~ 먹고왔어요ㅎㅎ

 

 

 

 

카운터에보니까

근처는 포장주문도 되는거 같던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시켜먹거나 포장해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아요!ㅎㅎ

배달은 배달료가 포함되어있어서

금액이 조금 다른거같던데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침산동밥집 77가정식 고등어구이 !!

다음번에는 또 어떤 메뉴가 있을지 궁금궁금 ㅎㅎ

곧 또한번 더 방문해볼께요~ㅎㅎ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