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동 팔백집 돼지쫄갈비 불고기백반 어떠세요

 

 

 

 

토요일 범어동에서 점심메뉴 선택이란 쉽지않은일 ㅎㅎ

오늘은 만만하게 가던 촌두부?순두부?? 그집말고~ 새로운 팔백집으로 도전!!

갖 오픈한 가게같은데 점심시간부터 오픈하는거보니

술집아닌 밥집인거 같아 들어가봅니다~ㅎ

 

 

 

 

협소하지만 입구에 주차시설도 있긴해요 ㅎㅎ

1~2대 정도 주차가 가능할듯!

이동네 주차난이라서 이것도 사실 감사한일인거 같아요!!

 

 

 

범어동 팔백집 돼지쫄갈비 불고기백반

이름이 좀 특이하긴해요 ㅋㅋ

쪽갈비도 아닌 쫄갈비!!

쫄여서 먹는다고 쫄갈비인가???

여기서도 대구사투리가 ㅋㅋㅋ

원래 표준말은 졸이다 인가요?? 쫄이는건 아닌거같은 느낌?ㅋ

 

 

 

 

처음 가보는 식당이라 사진을 아주 또 실컷 찍습니다 ㅎㅎ

점심특선이 아주 착한 가격으로 있어요~

종류가 4가지 뿐이라서 선택장애가 있으신분들께도 아주 딱!!ㅋㅋ

고기 좋아하는 우리는 그냥 불고기백반으로 통일했어요 ㅎㅎ

범어동 팔백집 돼지쫄갈비 불고기백반!! 기대됨ㅎㅎㅎ

 

 

 

 

 

각종 티비프로그램에 출연한듯한 팔백집

매스컴에서 소개한 특별한 그도곳이래요 ㅎㅎㅎ

얼리지않은 100% 국내산 생갈비라는데

물갈비라니까 티비에서 진짜 본거같은 그메뉴가 언뜻떠올랐어요!!

경남쪽인가 부산인가에서 본거같은데

나중엔 이 물갈비를 먹어보러 한번 와야게쑴!!ㅎㅎㅎ

범어동 팔백집 돼지쫄갈비 불고기백반~ 오늘은 요걸로!!ㅎ

 

 

 

 

 

요즘 가게답게 팔백집 알리기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중입니다!!ㅎㅎ

물갈비 먹으러올때 한번 적극참여를 해보는걸로 ㅎㅎㅎ

오늘은 해당사항이 없으니 참여자체가 불가능이니까요 ㅋ

 

 

 

 

흰옷이라 앞치마를 부탁했더니

귀여운 앞치마가 도착!!ㅋㅋ

앞치마에 먹는방법을 저렇게 써놓을거라고는 상상도 못함ㅋㅋ

맞은편에 앉으신분이 조리를 잘 할 수 있도록

배려 엄지척!!ㅋㅋ

범어동 팔백집 돼지쫄갈비 불고기백반 맛도 좋을거같아요 ㅎ

 

 

 

 

테이블에도 먹는방법이 또 적혀져있어요 ㅎㅎ

일반적인 메뉴랑은 좀 다른터라 제대로 조리를 못해서 드시는분이 많은지

여기저기 계속 알려줍니다 ㅋㅋ

범어동 팔백집 돼지쫄갈비 불고기백반먹는 우리는 해당사항 없다고 생각했는데

음식이 나오는걸보니.... 해당되는거 같음ㅋㅋ

 

 

 

 

기본찬이 나왔어요!

집밥스타일 ㅎㅎ

오뎅반찬이 아주 친숙한 느낌이에요 ㅎㅎ

콩조림 콩나물 무생채 무말랭이 김가루까지~

상추랑 풋고추가 있으니까 쌈을 먹는것도 갠찮은듯?ㅎㅎ

범어동 팔백집 돼지쫄갈비 불고기백반 좋다 ㅋㅋ

 

 

 

 

우아!!

범어동 팔백집 돼지쫄갈비 불고기백반 4인분이에요!!ㅋ

그냥 불고기처럼 나올줄 알았는데 빨간양념?

조금 특이합니다 ㅎㅎ

다들 예상밖의 비주얼로 잠시 깜놀 ㅋㅋ

 

 

 

 

 

 

혹시나 짤까싶어서 주문할때부터 좀 싱겁게 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다들 심심하게 드시는분들이라

미리 얘기했더니 간이 강하지 않아서 딱좋음ㅎㅎ

 

 

 

 

 

점점 익어가고 이게 다 익은건지 잘 모르겠어서

결국 직원분께 문의 ㅋㅋ

다익었다고 먹으면 된다네요 ~~ㅎㅎ

하지만 테이블위에 안내처럼 먹진않고 그냥 막 먹음ㅋㅋ

 

 

 

 

맛깔나게 잘먹는 필군은 상추쌈을 아주 야무지개 싸먹는데

본인이봐도 만족스러운 쌈인지

사진을 찍어달라네요 ㅋㅋ

범어동 팔백집 돼지쫄갈비 불고기백반~

처음 가보는식당 도전치고는 성공!!ㅋㅋ

담엔 진짜 물갈비 먹으러 한번 와봐양겠어요~~!!

 

 

 

반주로 맥주를 한잔 같이 했더니

진짜 딱 기분좋게 시원하고 맛있는 점심식사 완료~!!!ㅋㅋ

범어동 팔백집 돼지쫄갈비 불고기백반 담에 또올께욤><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