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동 시민운동장 갈비탕집 우성식당 다녀왔어요

 

 

 

 

얼마전 침산동 근처 밥먹을때 없을까 찾아보던중

갈비탕으로 유명한 식당이 있어서 눈여겨 봐놓았지요~

날씨가 우중충할때 따끈하게 먹으면 좋겠다싶어서

캡쳐해놨다가 찾아간 우성식당!!

시민운동장앞에 있어서 예전부터 유명한 가게였나봐요~ㅎㅎ

 

 

 

 

이날도 비가 올랑말랑~

그래서 따끈하게 갈비탕 한그릇하자며 찾아갔는데

생각보다 엄청 가까이 있었어요!!

동네 밥집같은 조촐한 분위기 우성식당!!

 

 

 

 

생각보다 한적해서 좋았지만

한편으로는 이집이 아닌가??싶기도 함 ㅋㅋ

주방이모들 식재료손질에 여념없고

한적하지만 뭔가 바쁜분위기 ㅋㅋ

고성동 시민운동장 갈비탕집 우성식당 첫방문!!

주문해봅니다~

 

 

 

 

시민운동장앞이라 그런지

수많은 야구선수들과 찍은사진도 많아요

사장님은 한결같이 옆자리에 ㅋㅋ

듬직한 야구선수들 단체로 자주 왔나봄~~ㅎㅎ

 

 

 

갈비탕을 2인분 주문하고

좀있으니 반찬이 나왔습니다~

젤 왼쪽 상단의 저 반찬!!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반찬이라 완전 신남ㅋㅋ

나머지는 뭐 비슷비슷ㅋㅋ

오이무침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어써요 ㅋ

 

 

 

 

그리고 따라나온 갈비탕!!

뭔가 우아~싶은 갈비탕의 비주얼ㅋㅋ

계란 촌스럽게 풀려있으니 맛있어보이더라구요 ㅋㅋ

가격도 착한 7000원!!

고성동 시민운동장 갈비탕집 우성식당 다녀왔어요~

 

 

 

 

하지만....

갈비탕에 갈비엄슴??ㅎㅎ

구이용 고기같은게 몇개 들어있는데

좀 질기더라구요 제입에는 ㅠㅠ

갑자기 착한가격에 이유가 있나 싶기도 하고ㅠㅠ

원래 갈비탕은 간을 따로 안해서 소금이랑 양념장을 주는거 같은데

이집은 그런거 없이 자체적으로 조리해서 나옴~

하지만 ㅠ

싱겁게 먹는 제입엔 좀 짜서 뜨거운물을 한컵 부었네요ㅠ

주문할때 미리 얘기하면 간 안하고 내주신다니

미리 말씀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우성식당 가실거면....

 

 

 

나쁘진 않았지만,,

블로그의 그많은 글들처럼 맛이 좋은지는 잘 모르겠더라는~

고기가 일단 좀 당황스러워서

한번 가본걸로 저는 만족하고 갈비탕 먹고싶을땐 그냥 황장군 가겠어요~ㅎㅎㅎ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