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다이어트 진짜 얼마안남았다싶어도 시작했어요!!

 

 

 

 

 

드디어 저도 결혼식을 무사히 마치고!!

유부대열에 끼었어요 ㅋㅋ

결혼에는 관심 1도 없었던 독신주의자였는데

또 결혼할때가 다가오니까 사람맘이 참 간사하게 바뀌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한번도 날씬해보지 않은제가 드레스를 입는다는건 무리무리데쓰ㅠ

저도 남들 다 입는 드레스한번 입어보기 위해서

웨딩다이어트 진짜 얼마안남았다싶어도 시작했어요!!

덕분에 전 두달만에 10키로를 빼고 당당하게 제가 입고싶은 드레스입고 입장 ><

 

 

 

 

 

 

 

 

학창시절은 물론이고 늘 통통을 넘어 뚠뚠의 상태로 지내다가

남친이랑 CC로 만나서 결혼까지 왔네요 ㅎㅎ

이렇게 날씬한건 만나고 처음본다며 굉장히 흡족해함?!

통통해서 좋다더니 다 거짓말이었나봐요 ㅋㅋㅋ

 

 

어쨌든~

남들 다 하는 결혼이고!

또 남들 다 입는 드레스니까~

저도 꼭한번 제대로 입어봐야겠다는 마음에

난생처음 살빼기를 도전해보려고 맘먹었어요!!

 

 


하지만

뭐부터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모르니까 정말 난감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리저리 찾아보던끝에

세젤예로 다시태어나게 해준다는 찌니언니를 알게되었고

저도 상담한번 받아보자는 마음에 연락을 드렸답니다 :)

웨딩다이어트 진짜 얼마안남았다싶어도 시작했어요!!

 

 

 

 

 

 

소문난 언니답게 정말 지금시점에 제가 필요한것만 탁탁탁~!

이렇게 맞춤관ㄹ ㅣ라는걸 받아본적이 없어 얼떨떨했지만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이런분이라면 그냥 모르는저도 믿고 맡겨도 괜찮겠다싶어서

당장 웨딩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내인생 첫 살빼기가 찌니언니 덕분에 멋지게 성공리에 마무리 될거란걸 몰랐기 때문에

정말 결과는 기대이상상상상~~!!!ㅎㅎ

웨딩다이어트 진짜 얼마안남았다싶어도 시작하길 잘했어용!!ㅎㅎ

 

 

 

 

 

 

앞으로 본식까지 석달이 채 남지않은 상황이라서

찌니언니가 춧천해주신대로 웨딩다이어트를 시작해보기로 결심!!

맘급한 제맘이 티가 났는지 ㅋㅋㅋ

정말 로켓배송을 해주셨더라구요 ㅎㅎㅎ

진짜 이부분!!

칭찬해~~!!ㅎㅎㅎ

 

 

 

이렇게 막상 시작하기전에는

사실 그냥 집에서 노는사람이라도 결혼준비하기는 빠듯하다고 들어서

무방비상태인 제게는 더 멘붕 ㅠㅠ

거기에 결혼 후 좀 더 윤택한 결혼생활을 위해서

둘다 열심히 회사를 다니고 있었기에 제가 살빼는데 온전히 집중하는건 쉽지않았어요ㅠ

그런데 찌니언니의덕분에

제  패턴에 맞게 그때그때 조절해주신게 엄청 많이 도움이 되더라구요!!ㅎㅎ

웨딩다이어트 진짜 얼마안남았다싶어도 시작하길잘했어요!!

 

 

 

 

 

우선 다들 먹는 밥

저도 먹어보기 시작!!

뭐 이런걸 먹는다고 배가 부를까? 하는 생각이 처음엔 들었는데

먹어보니까 생각이상이더라구요 ㅋㅋㅋ

일단은 맛있어서 너무 좋구요!!

먹고나서는 늘 더부룩했던 속이 편한게 좀 신기했습니당ㅎㅎ

항상 밥을 좀 늦게먹지만 식탐이 또 있어서

눈앞에 있는거는 다 먹어치워야하는데 속편하고 맛있는걸 간단하게 먹으니까

진짜 이런게 있었음 진작먹을껄 싶더라구요 ㅋㅋㅋ

 

 

 

 

 

그렇게 밥을 편하게 먹고는 수시로 마신물에요 ㅎㅎ

찌니언니가 물만 잘 챙겨마셔도 똥배 들어갈거라더니

정말 레알!!

제가 물을 잘 안마시던 사람이어서 물마시는게 걱정이라고 말했더니

언니가 물마시는 방법도 알려주셨구요~

또 습관잡는방법을 알려주셔서 따라하다보니까

저도 이젠 물마시는 건강한사람이 ㅋㅋㅋ

사실 살뺀다 생각하고 물 많이 마시라길래 살찌는거아냐??했지만

그덕분에 살이 더 빨리빠졌고 똥빼까지 쏙 다 빠져서 드레스 편하게 입었어욤 !!ㅎㅎ

웨딩다이어트 진짜 얼마안남았다싶어도 시작하길잘했어요!!~~

 

 

 

 

 

예신 필수템이라고 다들 말하는!!

이게 뭔가싶어서 일단 저도 같이 먹어보기로 했는데요

진짜 망고쥬스같이 너무 새콤달콤 맛있는거예요 ㅋㅋㅋ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것보다 항상 조금씩 더먹게되서 물어봤더니

제몸에 맞게끔 양을 또 조절해주심ㅋㅋㅋ

덕분에 숨은고민이었던 허벅지안쪽살들과 등살까지 와~우!!!

드레스입을 최상을  ㅅ ㅏㅇ ㅣ즈가 나오더라구요ㅠㅠ

웨딩다이어트 진짜 얼마안남았다싶어도 시작하길잘했어요!!!!

정말 전신성형은 안해봤지만 그런거하면 이런기분일까? 하는 생각이 ㅋㅋㅋ

웨딩다이어트 진짜 얼마안남았다싶어도 시작하길잘했어요!!

 

 

 

 

 

이렇게 하나하나 찌니언니가 알려준대로만

착실히 잘 따라하다보니까

저도 결혼식에 걸맞는? 이쁜 몸매의 예신으로 변신성공 ><

웨딩다이어트 진짜 얼마안남았다싶어도 시작하길잘했어요!!!!

처음 해본 살빼기가 두려움도 컷지만

찌니언니가 잘 알려주셔서 정말 바쁜와중에도 살빼기성공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소문난 언니는 뭐가달라도 다르다 싶었구요~

주변에 친구들 결혼준비한다하면 꼭 소개시켜줄려구요~^^

감사합니당!!ㅎㅎ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