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비만다이어트 나도이제 당당하게 자신있게!!

 

 

 

수도없이 시도했던 코끼리다리 탈출기!!

내나름 이것저것 해볼껀 다해봐도 도무지 꼼짝않던 내다리ㅠㅠ

자포자기하고 그냥 튼튼한 내 허벅지와

넉넉한 다리는 내평생 함께해야할 줄 알았는데

그 튼튼한 코끼리다리도 노력하니까 진짜 바뀌더라구요!!

하체비만다이어트 나도이제 당당하게 자신있게!!

이제 힘들게 돌아가지말고 제대로 알고가세용!!ㅎㅎ

 

 

 

 

 

진짜 내인생에서 흰바지를 입는날이 올줄이야ㅠ

평생 꿈에그리던 흰바지!!

그것도 반바지를 제가 입게 되었다는거 아니겠어요~~!!ㅎㅎ

흰바지는 마네킨이나 입는건줄 알았는데

찌니언니덕분에 정말 마네킨 발끝도 못따라갈 제가 당당하게 흰바지입기 성공!!!

하체비만다이어트 나도이제 당당하게 자신있게!!

다시태어났어용~~~ㅎㅎㅎ

 

 

 

 

 

처음 찌니언니를 알게된건 친구덕분이었는데요~

늘 같이 살빼기 시도했다가 또 실패하고 스트레스받는다며 먹으러 다니던

먹방메이트?ㅋㅋㅋ

근데 취업하고 서로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만나지 못했는데

어느날 날씬이로 변신해서 나타났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무슨일인가싶어서 물어봤더니 찌니언니를 소개시켜줘씀ㅋㅋㅋ

당장 찌니언니에게 상다ㅁ을 받고

저도 코끼리탈출기를 시작했어요!!!

 

 

 

 

 

 

다급한 저의 마음을 아셨는지 친구처럼 이쁘게 살빼주겠다는 약속처럼

택배도 아주 로로로켓뱅송으로 똭!!ㅋㅋ

진짜 의지가 불타오를때 바로 시작할 수 있으니까 엄청좋아여!!!

하나부터 열까지 찌니언니가 다 알려주시니까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됨!!ㅎㅎ

혼자서 알아서 하는게 아니니까 쉽게 포기할 일도 없구용~

힘들게 먹는거 참고 운동만 해야하고 그런게 아니니까 정말 따라할만 하더라구요!!ㅎㅎ

 

 

 

 

 

먼저 기본적인 밥 수 ㅔ2크부터 먹었어요!!

찌니언니가 맛있게 먹는방법을 알려주셔서 진짜 이렇게 맛있는걸 먹고도

살이 빠지나?? 궁금할 정도였다니까요 ㅎㅎ

하지만 내 몸에서 필요로하는 영양을 제때제때 채워주니까

쓸때없는 살이 빠진다는 찌니언니말~!!

똑부러지는 찌니언니라서 신뢰도 상승!!ㅋㅋ

그냥믿고 먹었더니 배고프지않고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ㅎㅎ

나도이제 당당하게 자신있게!! 흰바지입어영!!!

 

 

 

 

 

 

이렇게 밥 든든히 먹어가며

수시로 마신 물 !!

평소에는 물을 잘 마시지 않기때문에 시작할때 물마시는게

좀 고민이었거든요ㅠ

하지만!!

찌니언니가 물마시는방법을 알려주셔서

차츰차츰 따라하다보니까 신기하게 나도 물마시는게 가능함?!ㅎㅎㅎ

이래서 혼자하는건 쉽게 포기하는데

찌니언니랑 같이하는건 사람들이 다 성공하는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그 친구도 저랑 별반 다를게 없는데

비결은 역시 찌니언니였어!!ㅎㅎ

하체비만다이어트 나도이제 찌니언니랑 당당하게 자신있게!!

 

 

 

 

 

이렇게 탄력받아서 살빠지는 재미에 푹빠졌을때~

찌니언니가 춧천해준 망고맛겔과 듀우오 함께먹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살도 살이지만 ㅅ ㅏ2즈 자체가 고민이었기 때문에

정말 바지 입을때마나 스투레쑤ㅠ

근데 찌니언니가 알려준대로 챙겨먹기 시작하고는

힘들게 운동하지 않았지만 2주만에 안들어가던 바지가 들어가기 시작했고

3주차되니까 여유가 생기는데 꿈인가 생시인가 했잖아욤!!ㅎㅎ

하체비만다이어트 나도이제 당당하게 자신있게!!

진짜 내다리가 변하다니!! 다시태어나면 이런기분이겠죠?!ㅎㅎㅎ

 

 

 

 

 

 

이젠 언제 코끼리다리였나 기억도 안날만큼

너무 행복하게 이쁜옷들 많이입고있구용~~

얼마전 친구 웨딩촬영에 들러리 촬영갔는데 저만 미니원피스를 입고 촬영했다는 ㅋㅋㅋ

친구들이 신부보다 제모습에 더 놀라서 난리난리 ㅋㅋㅋ

찌니언니덕분에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하고

나도이제 어디서든 당당하게 자신있게!!ㅎㅎㅎ

 

 

혼자서 여태 힘들게 했던거랑은 차원이 다른 관ㄹ ㅣ받는여자가 되어보니

몸이 바뀌는것도 장난아니더라구요 ㅋㅋㅋ

몰라서 시작을 못했는데 알았더라면 진작 ㄱ ㅐ고생 안했을껄ㅋㅋㅋ

이젠 친구들끼리 만나면 우리보고 진짜 용됐다며 ㅋㅋㅋ

타고난 코끼리 다리도 저처럼 변신할 수 있습니당!!

튼튼한 다리로 스트레쑤받으신다면 찌니언니랑 시작하세용!!

하체비만다이어트 나도이제 당당하게 자신있게 변신~!!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