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다이어트 빨리빼고 휴가갑시다용

 

 

 

 

여자들은 평생 같이가는게 살빼기인거 같아요ㅠ

저도 여태 이것저것 나름 시도해본것만해도 수도없는데

진짜 살은 왜 1도 안빠지는걸까요??

옆에서 보다보다 답답했는지 동생이 어떤 전문가 언니를 소개시켜줬는데

진짜 대바~~악!!

여태 안빠지던 살들이 어떻게 단기간다이어트로 쏙 빠졌는지

아직 저도 의문이랍니다 ㅋㅋㅋ

휴가를 제대로 가려면 몸부터 만들어놓기!!

이제 제가 따라했던 몸만들기 알려드릴께요~

단기간다이어트 빨리빼고 휴가갑시다용!!ㅎㅎㅎ

 

 

 

 

 

 

 

생각해보면 저도 안해본건 딱히 없을정도로 무한시도를 했던거 같은데

항상 힘들게 빼고나면 또 좋아서 먹기시작하고

그렇게 먹기 시작한건 또 살이되고 살찌면 또 스트레스

스트레스받으니 먹고 ~

무슨 뫼비우스의 띠도 아니고

처음부터 잘못빼서 이 악연을 끊지못하고 있던중

동생덕분에 의지박약인 저도 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지금생각해봐도 혼자 또 했더라면

작심삼일로 끝나고 마구 먹어댔을텐데 제대로 관ㄹ ㅣ라는걸 받고

저도 뺐더니 이젠 유ㅈ ㅣ가 저절로되는 놀라운 경험중이랍니다 :)

 

 

 

 

 

 

처음 찌니언니를 소개받고나서는

내나름 할껀 다해봤다는 생각에 뭐 어떻게 관ㄹ ㅣ해주는지가

너무 궁금해서 연락을 해보게 되었는데요

와~우!!

언니한테 상담을 받아보니까 제가 왜 바보같이 악순환을 했는지 알겠더라구요ㅠ

잘못알고 그걸 계속 반복하니까

몸은 대체 바뀔생각없이 점점 더 망가지고 있었고

저는 그것도 모르고 체중이 빠졌다고 좋아했던거ㅠㅠ

 

 

 

 

 

 

이렇게는 안되겠다!!

 이젠 제대로 나도 건강하게 살빼야지 싶어서

찌니언니랑 단기간다이어트를 저도 시작하게 되었구요!!

제몸에 맞게끔 따로 또 프로그램을 짜 주신 덕분에

필요한만큼만 딱 준비해서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그렇게 살을빼도 당당하게 비키니한번 못입는 몸이었으니

이제 찌니언니믿고 단기간다이어트 빨리빼고 휴가한번 가보려구요~~ㅎㅎㅎ

 

 

 

 

 

 

우선은 다들 먹는 밥 수 ㅔ2크!!!

처음 먹었을때의 느낌은 와~ 맛있따!!!

두번째 느낌은 이렇게 맛있는걸 먹는데 살이빠지나??

ㅋㅋㅋㅋㅋ

심각하게 찌니언니한테 이상황을 얘기했더니

막 웃으시면서 맛있는게 맛있께 잘 먹으면 살빠지니까 걱정말래요 ㅋㅋ

우리몸에서 필요로하는 영양분들이 계산적으로 들어가있는거라

내몸에 맞게 필요한만큼 먹으면 된다고

친절히 제 몸상태에 맞춰서 플랜을 짜주셨답니다~ㅎㅎ

덕분에 전 매일 늦잠과 맞바꾼 아침밥을 찾았구요!!

아침밥만 잘먹어도 배가 들어간다더니 진짜 레알!!ㅋㅋ

단기간다이어트 빨리빼고 휴가갑시다용~~

 

 

 

 

 

 

그렇게 밥을 챙겨먹고  수시로 물도 챙겨마셨는데요

물을 평소에 잘 안마시다보니까 처음엔 물마시는게 진짜 쉽지않더라구요ㅠ

그치만 찌니언니가 이런 상황까지 다 알고

저한테 맞게끔 물마시는 농도랑 방법을 하나하나 알려주셨고

그덕분에 저는 차츰차츰 물양이 늘어서 이젠 3~4리터도 거뜬히 마시는 물마시는습관이 딱!!ㅎㅎ

단기간다이어트 이거덕분에 진짜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ㅎㅎ

 

 

 

 

 

여기에 진짜 성격급한 저에게 딱인 망고맛겔!!ㅋㅋ

여기저기 숨은살들은 물론!

눈에 보이는 4ㅇ ㅣ즈 자체가 스트레스였고

울퉁불퉁 셀룰라이트는 진짜 내 평생 고민 ㅠㅠㅠ

하지만!!

찌니언니가 알려준대로 이거랑 듀O를 먹기 시작하고는

진짜 거짓말1도없이 2주만에 안들어가던 바지가 들어가기 시작!!!

진짜 옷에 내 몸을 구겨넣으려고 낑낑 대면서

춤을 추면서 입던 바지가 3주차가 지나면서는 그냥 쑥~ 들어가는데

진짜 옷이 커졌나? 의심스러울판ㅋㅋㅋㅋ

단기간다이어트 진짜 이렇게라면 따라할만하지 않나요?!ㅎㅎㅎ

이속도면 비키니도 문제없지~!! 빨리빼고 휴가갑시다용ㅋㅋㅋ

 

 

 

 

 

이렇게 하나하나 찌니언니가 다 알려준대로 따라한거밖에 없는데

이젠 어딜가든 반바지에 나시티를 입어도 문제없음!!ㅋㅋㅋ

정말 전신성형 못지않은

아니 더 멋진 단기간다이어트!!!

다알못이었는데 찌니언니 덕분에 이렇게 건강하고 이쁘게 살빼기 성공하다니

저 스스로가 너무 감동이구여

앞으로 살찔 걱정없이 유ㅈ ㅣ또한 쉽다는게 넘나 신기할따름 ㅎㅎㅎ

벌써 작년이지만 올해도 변동없이 휴가는 최소한의 옷으로 떠납니다~~ㅋㅋ

구차하게 이리저리 가리지 마시고

여름엔 단기간다이어트 빨리빼고 시원하게 휴가 즐기고 오자구욤!!ㅎㅎ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