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 다리 살빼기(-11cm)

 

 

안녕하세욤~^^

늘 앉아서 일해서인지 안그래도

굵은 허벅지, 엉덩이살이 ㅜ

스키니도 이제는 허리가 아니라 골반에 맞춰서 입어야겠더라구요!

다리 살때문에 스트레스받고!

야근하면서도 줄지않는 일때문에도

열받고! 그러다보니 이제는 다리뿐아니라!

온전신에 살빼기가 고민일때!!

운동 할까 고민하다가!

운동은 정말 시간도 없고! ㅜㅜ

자신도 없고! 굶으면서 살뺄 30대는 못되는지라

먹으면서 단기간에 다리, 배 ㅋㅋ 살빼기위해서

짬짬이 알아본게 허벌ㄹㅏ01프 이에요

처음에는 살빠지는 다ㅇ1ㅇㅓ트 식품인줄,,,,,,

열심히 먹어보려했지요!

단기간 건강하게 다리살빼기하신분들 ㄹ1뷰보면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저도 ! 우선결과부터 얘기드리자면

상'담후 바로 시작해서 허벅지사이즈만-11cm!!

-13kg 감량했거든요!

이렇게 다리! 살빼기 성공하고

예신준비완룡!

 

뭣모르고 처음에는 먹으면

다리살뺄수있나요? ㅋㅋ

프란코치님게 질문드렸어요!

엄'청나게 먹어야해요!

살이 찌는 요인부터 상'담하면서 알아봅시다

라고하시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나의 다리살과, 뱃살의 원인 알지만

어쩌지 못한 저를 되돌아 보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단기간 다리 살빼기 위해서

알'로에겔이 살빠지는 약이 아니라

지방이 몰려있는 다리, 배의

뭉친 지방을 풀어줘니까

건강한 단백질 고영양식단으로 식이조절 해서

도와주는 단기간 살빼기의 지원제품이더라구요!!!

 

차근차근! 저의 식습관에 맞춰서

거르는 식사를 교정하게 대체할수있는

식단구성과 요 알'로에겔 6병으로! 시작했어요!!

먹으면서 나에게 맞으면 더 하면되니까!  했거든요!

일주일만에 ㅋㅋㅋ 찾게된 내 알로에 ★

너무 맛있어서 흠이다!

진짜 먹을수록 말랑말랑해지는 허벅지, 팔뚝까지

완전 반했답니다!!>.<

 

 

한병을 먹더라도 어떻게 먹는지

프란코치님이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거든요

잦은 야근에도  부어있는 내 다리를 위해서

식단케어, 잠자기전 컨디션, 홈트 !

척척척!! 잡아주시니까

처음 상'담을 꼼꼼하게 잘 받으시면 좋으세욤!!!^^

 

저의 단기간 다리살빼기뿐아니라 뱃살빼기에

강력하게 도움을 준게 랍니다!!!

 

 

 

는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직접적으로 체ㅈ1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스페셜한 파우더에요!

진짜 한통한통 비우면서 보니까

울퉁불퉁 셀룰ㄹㅏ01트가 쏙쏙 빠지는게 보이는데!!!

사이즈가 엄청 줄어요!!!

 

 

밥대신에 먹는 에 한스푼씩

넣어서 요렇게 몽글몽글 먹어주면!

ㅊㅔㅈ1방ㅅㅔ포는 줄여주고!!!

제ㅈ1방(근육량)은 꽉 잡아주는!

특허받은 CLA파우더 라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저의 ㅋㅋ 단기간 살빼기의 가장 핵심 아이템!!

진짜 평생 챙기고 있으면

술살, 나이살 ㅋㅋ 극복은 딱일거 같더라구요!!!

 

출장가서도!  휴가가서도 이렇게

저의 아침은 한잔!!

조식먹기전 한잔!

살빠지는 엄청난 꿀팁을

프란코치님이 알려주실거에요!!

알려주시는대로 내몸에 필요한만큼 충분히 단백질식사를

해주니까! 배고프지도 않고!!

단기간 다리 살빼기 뿐아니라

팔뚝살까지 뺀! ㅋㅋ 살이 더 잘 빼주는패턴이랍니다!!!

 

몸속에 수분이 부족하면 이또한

배고픔의 신호처럼 배고픔을 느낀다고 하더라구요

단기간 살빼기하면서! 건강상식, 다이어트상식도

나도 모르게 프란코치님이 알려주시는건

입력하게되네요!! 물먹는 습관을 내몸에 딱!! 기억시켜준

에요!! 살빼주는데도 가성비 굿!!!

마실수록 물이 자꾸 땡기는데!

허브성분이노폐물을 빼주니까

나중에는 자연스럽게 입맛까지 건강해지더라구요!

단기간에 -13kg를 탱탱하게

6주만에 성공하고!

아랫배까지 쏙빼주는데 일등공신이에요!

하나부터 열까지! 하나하나 내 생활패턴에 맞춰서

플랜을 짜주시고 수정해주시고

매일매일 식단일기를 쓰는게 좋았어요!

하루하루 이게 쓰다보니 조정이되더라구요

그리고 ㅋㅋ 프란코치님이 일기를 보내드리면

피드백을 해주시거든요

자연스럽게 식습관도 교정되고

유ㅈ1되는게 당연하더라구요!

꼼꼼하게 관ㄹ1받으면서 단기간이라도

건강하게 살빼기하고싶다면!

꼭!! 어떤 관ㄹ1받아야는지 고민해보시고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