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다이어트 우리이제헤어져 허벅지 뚝떼놓는방법

 

 

 

 

어쩜 그리도 애틋?한지~

도대체 내 허벅지들은 붙어서 떨어질 생각을 안하더라구요ㅠ

남들 다입는 스키니 레깅스 짧은치마 핫팬츠

이런건 다 제게는 사치일뿐!!!

그저 넘사벽 패션이었어여ㅠㅠ

 

 

그때~!

하체다이어트로 허벅지를 뚝~~떼놓는방법이 있다는걸 알게되었고!!
저도 안따라할 이유가 없었기 때문에

허벅지를 떼놓을 특단의 조치를 취하기 시작합니다!!

덕분에 전 한달만에 7키로를 빼는데 성공했구요

이젠 코끼리같은 다리가 새다리가 되었어욯ㅎㅎ

 

 

 

 

 

 

어릴적부터 늘 튼실했던 다리였기 때문에

이렇게 다리가 굵은게 이상하지는 않았어요 ㅎㅎㅎ

하지만

점점 나이가 들어갈수록 이쁜옷도 많이 보이고

또 연애도 해야하는데 이런몸으로는 도저히 아니다싶은생각이 뽝!!!

 

 

그래서 저도 하체다이어트 우리이제헤어져 허벅지 뚝떼놓는방법을

찌니언니랑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혼자서 사실 해본방법들은 며칠가지않아서 다 포기하고

또 스트레스 받는다고 먹고풀고

살찌면 또 스트레스받아서 화나고

이런것들이 반복되어 저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제댈도 하체다이어트를 시작하기로 맘먹었어요!!

 

 

 

 

 

 

찌니언니는 이미 블로거들사이에서는 하체다이어트 유명인사~!!ㅎㅎ

정말 코끼리도 부럽지않은 허벅지를 가지고있는 저로써는

눈이 반짝!! 귀가 쫑긋!! 할수밖에 없었지요 ㅎㅎ

그래서 간단히 상담을 받고서는 바로 허벅지 뚝떼어놓는방법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하체다이어트는 무조건 운동만 한다고 되는게 아니었구요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먹고 쫄쫄 굶는건 더 아니라고 하더라구요ㅠ

그래서 전 혼자 힘들게 고생하는건 그만하고싶어서

찌니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 일단 한달을 해보기로 약속하고

찌니언니가 알려주는대로만 잘 따라하는걸로 시작~!!ㅎㅎ

 

성격급한저를 잘 알아보시고는

거의 로켓배송급으로 택배를 보내주셨어요 ㅎㅎ

택배안에는 하체다이어트 준비물까지 꼼꼼히 들어있었고

덕분에 택배를 받은 그날부터 당장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

 

 

 

 

 

 

뭐니뭐니해도 먹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하시던 찌니언니~~

먹는건 자신있다며 걱정말라했더니

아무거나 막먹는게 아니고 몸에 필요한걸 잘 먹는게 중요하다고

잘먹는것부터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저도 남들처럼 수ㅔ2크를 먹어보게 되었고

처음 먹어보는거라 살짝 긴장했지만

먹어보고는 오잉?!ㅋㅋ

이렇게 달달하고 맛있는걸 먹고도 살이빠진다고??싶더라구요 ㅋㅋㅋ

이런거라면 평생이라도 잘 먹을 수 있겠다며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잘챙겨먹는건 어렵지 않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ㅎ

하체다이어트 우리이제헤어져 허벅지 뚝떼놓는방법!!

생각보다 쉬워서 만족만족!!ㅋㅋ

 

 

 

 

 

그렇게 밥을 잘 챙겨먹으면서

수시로 마셨던 물 !!

평소 물을 너~~무 안마시기로 유명한 저는

친구들사이에서도 돈도빌려주지말라고 ㅋㅋㅋ

물안마셔서 빨리죽을거라 돈못받는다고 ㅋㅋㅋ

못된가시나들ㅋㅋㅋㅋ

친구 물마시게 도와주고 잔소리는 못해줄망정 악담을 퍼붓다니 ㅋㅋㅋ

하지만

그런 소리를 들어도 물마시는게 안되는 저를보고 저도 포기아닌 포기를 했는데요

찌니언니가 죽어도 그꼴은 못보겠다며 저한테 맞는 물마시는방법을 찾아주셨어요!!

하루하루 그 방법대로 따라하다 보니까

저도 차츰 물마시는게 늘었고 이젠 물마시는습관이 딱!!

정말 신기한건 물만 잘마셨을 뿐인데 숨겨놓았던 뱃살 다 어디갔어?!ㅋㅋㅋ

하체다이어트 우리이제헤어져 허벅지 뚝떼놓는방법

뱃살까지 빼줬어영ㅋㅋㅋ

 

 

 

 

 

 

이렇게 하나하나 따라하기 시작하면서

진짜 톡톡히 덕을본건 바로 망고맛겔과 듀오콜라보!!

엄청 유명했고 또 다들 살뺄때는 먹길래 저도 시작하면서 함께 먹긴 했는데

이렇게 엄청난 결과가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ㅎㅎ

 

바지를 입을때마다 춤을 추면서 억지로 끌어올리던 바지가

점점 편하게 올라가더니

3주쯤되니까 그냥 쑥?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세상에~!!!

그렇게 굶고 맨날 걸어다녀도 꿈쩍않던 내 허벅지가 한달도 안되서 이렇게

사이가 나빠?질줄이야 ㅋㅋㅋ

하체다이어트 우리이제헤어져 허벅지 뚝떼놓는방법~~

정말 확실하네여!!!ㅎㅎ

 

 

 

 

 

이렇게 하나하나 언니가 알려준대로 따라하다보니까

어느새 저는 코끼리다리는 옛날옛적 남의나라일?ㅋㅋ

평생 소원이었던 흰바지도 입게 되었구요!!

각종 레깅스 핫팬츠 뭐 가릴거 없이 이제 젤~작은 사이즈가 제 사이즈라는게

여전히 믿기지않을만큼 감동스런 현실이죠!!ㅎㅎ

하체다이어트 우리이제헤어져 허벅지 뚝떼놓는방법!!!

처음엔 뭐가뭔지 몰라서 속는셈치고 한달만 해보자하고 시작했는데

찌니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따라한 결과치고는 정말 대~박!!!

혼자하기 엄두도 안나고 정말 평생 함께해야할 줄 알았던 내허벅지도

이렇게 반토막을 내주는 찌니언니는 진짜 리스펙!!ㅎㅎ

허벅지 고민이신분들은 무조껀 찌니언니랑  시작하세용!!!

결과는 무조건 대대대 만족임 ><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