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만에살빼기 여름이 오기전에 성공하는방법

 

 

 

거의 평생 해왔던건 숨쉬고 먹고 자고 살빼고?ㅎㅎㅎ

일상이 되어버린 저의 살빼기는 평생숙제와 같은거라고 봐도 무관할것같아요

하지만 열심히 할때만 빠지고

멈추면 급속도록 다시찌는 살때문에 점점 더 거대해져가는 제몸을

더이상은 혼자 해결할 문제가 아니다싶어 다른방법을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때 제눈에 들어온건 2주만에살빼기!!

의지박약인 제눈에 어찌나 쏙들어오던지 ㅎㅎㅎ

덕분에 빨리 시작하고 저 한달만에 총 7키로빼고 딴사람으로 다시태어났잖아요 ><

 

 

 

 

 

 

 

2주만에살빼기를 시작하기 전에는

여태 혼자서도 잘 빼왔는데 이런게 무슨 소용있겠나 싶어서

사실 쳐다보지도 않고 제멋대로 굶다시피했었던거 같아요

하지만

그런게 결국엔 제 몸을 망가뜨린다는걸 찌니언니랑 상담을 통해 알게되었고

정말 늙어서 고생하기 싫어서 제대로 한번 도움을 받아보자싶더라구요!!

그래서 찌니언니랑 2주만에살빼기를 시작해보기로 결심했고

그 결과 한달만에 7키로를 빼고 제인생 최고의 날씬한모습을 제눈으로 확인 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첨엔 뭐가뭔지도 몰라서

일단 찌니언니랑 상담을 통해 전체적인방법을 설명들었어요~

생각보다 굉장히 체계적인모습에 신뢰가 갔고

이렇게 관ㄹ ㅣ를 해주신다면 저도 정말 건강하게 살빼고

다시는 이런걸 반복하지 않아도 되겠다싶더라구요^^

여태 제가 했던 방법들이 틀린걸 알았기 때문에

찌니언니를 믿고 2주만에살빼기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기로 했답니다~

 

 

 

 

 

 

 

성격급하고 또 의지박약인 저를 제대로 보셨는지

택배를 아주 총알배송으로 로켓배송 해주셨어요 ㅎㅎ

사람이 왜 그렇잖아요~

맘먹으면 그때 당장 하고싶고

또 의지가 불탈때 시작해야 더 살을 잘 뺄 수 있을것같은 그런느낌?!ㅋㅋ

그래서 저도 배송이 너무 빨라서 감동으로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근데 택배를 열어보고는 또한번 감동!!

꼼꼼하신거 같긴했지만 이렇게까지 세심하실줄이야~

2주만에살빼기 시작하면서  필요한 준비물까지 몽땅 챙겨보내주셔서

정말 무한감동 ㅠㅠ

찌니언니믿고 정말 열심히 잘 따라해보겠습니다!!

약속하고 그날 바로 저의 인생마지막 살빼기가 시작되었습니다~ㅎㅎ

 

 

 

 

 

 

 

 

 

우선 기본적인 밥 수 ㅔ2크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여태 제가 해왔던건 덜먹고 안먹고 운동장을 뛰어다니는것 등등

몸을 좀 혹사시킨 방법들이 많았는데요

그래서인지 정말 살뺄때는 기운없고 쳐지고 심지어 화도 잘 나고

진짜  성격까지 이상해지는것 같을때도 있었어요ㅠ

하지만!!

찌니언니랑 2주만에살빼기 시작하면서는 뭔가 다르더라구요

제대로 한끼한끼 챙겨먹는것부터 연습!!

찌니언니 말로는 제대로 식사를 잘 챙겨먹는것부터가 ㅇ ㅛㅇ ㅛ를 방지하는 지름길이라고~

제대로 밥부터 챙겨먹기 시작했어용ㅎㅎ

간편해서 일단은 너무좋고 생각이상으로 맛있어서 자꾸먹고싶은데

먹어도 된다는게 너무 좋고 ㅋㅋ

젤 좋은건 늘 더부룩한 속이 편해졌다는게 짱좋아욤!!

2주만에살빼기 시작했는데 뭔가 한주한주 건강해지는 느낌!!!

 

 


 

 

 

 

그렇게 제대로 밥을 챙겨먹ㄱ ㅣ시작하면서

수시로 마셨던 물~

평소에 물을 잘 안마시는 습관이 들어서 수시로 물마시라는게 첨에는 어렵더라구요ㅠ

그래서 찌니언니가 내린 특단의 조치!!

저한테 맞는 물마시는방법을 찾아주심 ㅎㅎㅎ

별거 아닌거 같아도 하나하나 따라하다 보니까 조금씩 물마시는 습관이 잡혔고

그렇게 물마시다보니 이제 저도 어느새 물병을 갖고 다니면서 물마시는 사람이 되었더라구요!ㅎㅎ

덕분에 옷속에 숨겨놓았던 뱃살도 점점 빠지기 시작하면서

바지 사이즈가 무려 33에서 29로 !!!!!

2주만에살빼기 시작하고 한달만에 7키로빠지더니 옷도 다커졌어용 ><

 

 

 

 

 

 

이렇게 톱니바퀴가 맞춰지듯이 하나하나 제가 잘 모르고 했던 방법들이나

습관들을 고치기 시작하면서 2주만에살빼기 효고 ㅏ를 아주 톡톡히 본거같아요!!

그중에 젤 눈에띄는 효고 ㅏ는 바로 망고맛겔과 듀우오!!

바지를 입을때마다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점점 펑퍼짐한 스커트를 입는게 습관이 되었었는데

찌니언니가 알려준대로 챙겨먹고 나서는

정말 신기하게도 저의 허벅지가 바뀌기 시작하더라구요!!

춤을 추면서 끌어올려도 잘 안들어가던 바지가

2주만에 들어가기 시작했고 3주차쯤 될땐 아주 여유까지 남는 다른바지를 입는느낌?!

정말 찌니언니가 알려준 2주만에살빼기 여름이 오기전에 성공하는방법!!

이건 무조건 따라해야해~~!!

 

 

 

 

 

이렇게 제대로 찌니언니한테 관ㄹ ㅣ받고 살뺴고 났더니

정말 전신성형을 하면 이런 기분일까?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ㅎㅎㅎ

2주만에살빼기 여름이 오기전에 성공하는방법!!!

혼자서 맘대로 할때는 별다른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제대로 따라하다보니 이런 확실한방법 없다는~~!!ㅎㅎ

먹어가며 건강하게 뺀 살이라 그런지

살뺄때도 컨디션 오히려 더 좋았구요!!

이렇게 찌니언니랑 즐겁게 살빼기 성공하고나서는

성격좋아졌다는말까지 들어효 ㅎㅎㅎ

 

 

이제 혼자서 하는 고생은 그만하시구요~

찌니언니랑 2주만에살빼기 시작해보시고 평생숙제도 끝내버리세요!!

저는 이제 살찔걱정없이 다시태어난 1인이라 너무 행복하답니당 :)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