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에서 온 일본컵라멘 나가사키우동맛

 

 

 

 

아이짱이 보내준 간식택배에

다양하게 들어있던 컵라면!!ㅎㅎ

일어는 하나도 모르기 때문에 이렇게 보내줘도 몰라서 못먹을 판인데

진짜 다행스럽게도 요즘 네이버에서는 이미지 인식이되서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게 생각나서

이참에 나도한번 도전해보았다!!ㅎㅎ

 

 

 


 

 

이렇게 정면을 사진찍어서 이미지검색을 했더니

이 컵라면에 대한 정보가 나온다~ㅎㅎ

그냥 그림으로만 봤을땐 그냥 야채라면 같은건가??싶었는데

검색해보니 나가사키우동맛이랑 비슷하다는~ㅎㅎ

 

 

 

 

 

 

이런 꼬부랑 일어는 정말 하나도 몰라요ㅠㅠ

그래서 그냥 대충 어떤맛인지를 분간하고

컵라면 조리법은 다 비슷할꺼니까

그냥 내 느낌대로 물부어서 끓여봅니다 ㅎㅎㅎ

 오사카에서 온 일본컵라멘 나가사키우동맛 어떤맛일까 궁금하군 ㅋㅋ

 

 

 

 

 

 오사카에서 온 일본컵라멘 나가사키우동맛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어요!!

건더기스프랑 분말스프 그리고 매운 후첨 가루가 또 있는거 같아요!!

뭐 모르긴 하지만 다 넣고 뜨거운물을 부으면 되는게 아닌가 싶어서

그냥 감으로 컵라면을 끓입니다 ㅋㅋ

 

 

 

 

 

 

일어는 도무지 감을 잡을수도없어서

저에겐 미지의 언어ㅠㅠ

베프가 일어능통자여서 배워보려고 대학다닐대 히라가나 몇개 배우다가

금새포기 ㅋㅋ 한문과 일어는 막무가내로 어려운 언어예요 제게는 ㅠㅠ

여튼!!

그래도 오사카에서 온 일본컵라멘 나가사키우동맛은

제대로 맛보기위해 혼자 안간힘을 쓰는중!!ㅋㅋ

 

 

 

 

 

 

무슨라면이던간에 한번 데쳐내고 먹는게 어느새 습관이 되어버려

일본라멘이지만 이것도 한번 데쳐냅니다 ㅋㅋ

 오사카에서 온 일본컵라멘 나가사키우동맛 ~

어떤맛일지 궁금하다 몹시도~~ㅋㅋ

 

 

 

 

다넣고 뜨거운물을 넣었더니

정말 사진과 비슷한 상황이 연출 ㅋㅋ

오~

일본은 컵라면 퀄리티도 좋은가봄?!ㅋㅋ

편의점음식들이 유명하더니만

진짜 엄청 잘나오나봐여 ㅋㅋ

 

 

 

 

한번 데쳐낸거기 때문에

처음보다는 뜨거운물붓고 기다리는시간 단축!

너무 퍼지면 또 맛이 없을테니까요 ㅋㅋ

혼자 라면을 제조해서 먹음ㅋㅋ

 오사카에서 온 일본컵라멘 나가사키우동맛

그래도 본연의맛은 나겠죠??

 

 

 

 

어느정도 익었는거 같으니까

이젠 본격적으로 맛을보는걸로!!ㅎㅎ

신기하게도 진짜 나가사키우동맛이 난다!!

 오사카에서 온 일본컵라멘 나가사키우동맛 역시 본고장이라 그런지

컵라면도 엄지척!!

다른종류의 라면들도 조만간 하나하나 먹어봐야겠군 :)


WRITTEN BY
햄뽁하루세팅!

,